달 꿈 해몽 - 무료 사주 및 꿈해몽 모음

    달에 관한 꿈 해몽

    달을 쳐다보거나 품에 안으면 결혼 소식이 있음을 뜻하며 절을 하면 소원이 성취될 꿈입니다. 달은 새 희망이나 좋은 일이 생김을 암시하거나 목표의 달성을 뜻합니다.



    달과 관련된 꿈

    현재 당신이 권리를 가지고 세력을 행사하는 사입이나업무, 사람과의 관계에서 새로운 일이 발생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자리에서 더 성실히 일하셔서 기회를 누리십시오.

    달이 물에 비치는 꿈

    지위가 높고 유명한 사람의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킬만한 사람의 충격적인 소식으로 적지 않은 깨달음이 있겠으니 스스로도 자중 하셔야 합니다.

    수동 컨광

    밤하늘에 초승달이 뜬 꿈

    어떤 일이 차근차근 이루어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목표를 세우고 업무를 추지나면 언젠가는 노력의 대가를 얻을 것이니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밝은 달을 보는 꿈

    현재 진행하는 일에 막힘없이 술술 풀리게 될 꿈입니다. 또한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이루어 만족하게 될 것이니 더불어 윗사람의 도움으로 출세의 길을 달리겠습니다.

    달을 바라보는 꿈

    어떤 모양의 달을 바라보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해몽입니다. 밝고 둥근달을 보았따면 좋은 일이생길징조, 즉, 사랑이 이루어지거나 합격,승진등의 기쁜 소식이 날라들게 되겠습니다. 초승달이나 반달을 보았다면면 짝사랑을 하게 될 꿈입니다. 

    달에서 토끼가 떡방아를 찧는 꿈

    집안이 번성하여 기쁜 일이 생길 꿈입니다. 특히 미혼자는 인연을 만나 혼사가 성취되고 기혼자는 귀여운 자녀를 잉태하여 웃음이 넘치겠습니다.

    수동 컨광

    지붕 위에 올라가 손으로 달을 따는 꿈

    하는 일이 횡재를 만나 대박을 터뜨려 엄청난 부와 권력을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 또는 자신만의 세계를 담은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사람들에게 많은 호응과 관심을 받게 됩니다.

    개가 달을 보고 짖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식구가 늘어날 꿈입니다. 또한 집안의 여성이나 가까움 사람이 임신을 하여 예쁜 딸을 낳을 것이니 바르게 키우도록 하십시오. 또한 좋은 일이 생기고 귀한 손님이 찾아 올것을 뜻하는 꿈이랍니다. 

    달빛이 세상을 환하게 비추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가장 기쁘고 보람된 일이 생길 것입니다. 수험생이라면 합격을,직장인이라면 승진을,사업가라면 번창을,백수였따면 취직을 하시게 될 꿈입니다.

    달을 짊어 지는 꿈

    이 꿈이 태몽인 아이는 고귀한 인품과 총명한 지혜를 겸비한 사람을 성장하여 장차 영부인이 될 가능성이 매우 큰 태몽이랍니다.

    수동 컨광

    달이 점점 다가오는 꿈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온다는 뜻으로 바라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꿈입니다. 지니고 있떤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고 밝은 희망을 지닌 미래가 펼쳐지게 됩니다.

    달을 향해 절하는 꿈

    자신이 바라는 일을 윗사람에게 알려 그 뜻이 받아들여지게 되는 꿈입니다. 목적을 달성하여 자신의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께 되니 앞으로 순조로운 삶을 누리게 됩니다.

    달을 품에 안는 꿈

    실업자는 취직을 하고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될 꿈입니다.도모하는 일마다 만족스럽게 진행될 것이니 자만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이득이 있겠습니다.

    활로 달을 쏘는 꿈

    목표를 세워 추진하는 일에 반드시 좋은 성과를 이룰 꿈입니다. 또한 뜻한 일에 최선을 다하여 노력을 한다면 만흔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겠습니다.

    달을보며 술을 마시는 꿈 

    우연한 기회에 중대한 책임을 맡고 추진하여 큰 성과를 이루게 될 꿈입니다.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유지하면 반드시 좋은 기회를 얻고 막대한 부를 축적하게 될 것입니다.

    수동 컨광

    달을 먹고 배가 부른 꿈

    집안의 여성이 임신을 하게 될 태몽입니다. 앞으로 태어날 자녀는 입신양명하여 출세를 하게 될 것이니 교육에 신경을 쓰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보살펴야 합니다.

    달이 떨어지거나 사라진 꿈

    국가의 원수나 유명인이 행방불명 되거나 죽게 된다는 꿈입니다. 자신이 마음속으로 믿고 의지하던 사람이 사라짐으로써 혼란과 불안감을 느끼게 되며 슬픔에 젖게 됩니다. 

    해와 달이 동시에 뜨는 꿈

    일의 성공으로 사업이 번창하고 명예를 얻을 꿈입니다. 혹 해와 달이 중천에 떠 있었따면 다른 사람의 속임수에 넘어가거나 유혹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물가에서 달을 줍는 꿈

    재수가 대통 하고 큰 대업을 쌓아 소원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명인을 낳을 태몽이며,일의 성공으로 권력이나 명예를 얻게 될 것입니다.

    달을 품에 꼬옥 안은 꿈

    결혼할 상대자가 나타나거나 새로운 연인이 생기는 꿈입니다. 노처녀,노총각이 이 꿈을 꾸었다면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수동 컨광

    달을 잡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뜻밖의 행운으로 높은 자리에 앉게 되거나 고 득점으로 합격을 하게 될 꿈입니다. 집안에는 경사가 생기고, 출세하여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니 많은 명성을 얻게 됩니다.

    달과 해가 겹쳐 보이는 꿈

    사람에게 배신이나 사기를 당하게 될 꿈입니다. 특히 믿고 의지하던 사람에게 상처를 받을 것이니 매사에 대인관계에 주의를 기울이고 경계를 늦추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둘기 꿈 해몽  (0) 2020.07.24
    개, 강아지 꿈 해몽  (0) 2020.07.22
    소 꿈 해몽  (0) 2020.07.21
    피 흘리는,묻는 꿈 해몽  (0) 2020.07.20
    머리카락 꿈 해몽  (0) 2020.07.2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