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죽이는 살인 하는 꿈 해몽 - 무료 사주 및 꿈해몽 모음

    살인하는 꿈 해몽

    사람이나 동물을 죽이는 꿈은 고민하던 일이 다소 쉽게 해결이되고 모든 걱정에서 해소가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게 되고 계획하던 대로 일이 성사되니 만사가 태평해 집니다. 

    살인하는 꿈에 대한 길몽

    1.자신을 해치려는 적을 죽이는 꿈은 벅찬 일에 직면하거나 방해자가 나타나도 그 일을 성사시킨다.

     

    2.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이는 꿈은 현실에서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건을 통쾌하게 처리하거나 성취하게 된다.무고한 사람을 죽이는 꿈은 마음의 갈등이나 불안 없이 일을 성취한다.피가 옷에 묻으면 재물을 얻는다.

     

    3.사람이나 동물 곤충 등 생명체를 죽이는 꿈은 어떤 일이든 완벽하게 처리한다. 큰 소리로 우는 꿈은 시험에 합격하고 소문이 난다.

     

    4.남을 죽이거나 자신이 죽는 꿈은 입학 취직 사업등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잘 이루어진다. 그러나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쫓기면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다.

     

    5.두 사람을 한 칼에 베어 죽이는 꿈은 하나의 방법으로 두가지 일을 성사시킬 수 있다.

    수동 컨광

     

    6.사형수를 죽이는 꿈은 합격품 심사를 필한 물건을 판매하거나 합격자를 배치하는 일을 상징한다.

     

    7.누군가 살인 하는 것을 보는 꿈은 현재 몸담고 있는 조직이나, 기관에서 만족스런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특히 강종 공모전이나 예술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이니 명성이 높아지겠습니다.

     

    8.운전 중에 사람을 치어 죽이는 꿈은 복잡한 일이 말끔이 해결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해결되고 그 결과로 인해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됩니다.

     

    9.참새를 잡아 죽이는 꿈 은 자신이 바래오던 소원중 작은 것들이 이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혹은 횡재수가 있어 뜻밖의 재물이나 돈을 거머쥐게 되고 작게는 용돈이 생겨나게 됩니다.

     

    10.거북을 죽이는 꿈은 장애물이 사라져 일이 잘 성사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현재 하시는 일에 막막한 무언가가 가로 막혀 있다고 낙담해 하고 계시지 말고 더욱 분발하십시오.

     

    11.사슴을 완전히 죽이는 꿈은 오랫동안 바라던 소원의 기회를 얻어 성취를 하게 될 꿈입니다. 또한 현재 공무원으로 일하고 있다면 승진의 운이 따를 것이니 노력하여 얻으시기 바랍니다.

    수디

     

    12.거대한 황룡을 때려 죽이는 꿈은 고도의 기술혁신으로 사업의 성과를 올리게 될 꿈입니다. 또한 경제적 시기가 적합한 제품을 생산하여 적지 않은 이윤을 창출하게 될 것이니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13.악어를 한마리씩 죽이는 꿈은 골치아팠던 일,잘풀리지 않던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되어 점차 대업을 이루게 된다는 꿈입니다.큰 일이 성사되니 그에 따른 많은 재물을 벌어들여 부귀를 누리게 됩니다.

     

    14.애인이나 아내를 무자비하게 죽이는 꿈은 현재 가장 원하는 일을 하게 되며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애인이나 아내가 상징하는 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아끼고 사랑하는 존재입니다.

     

    15.미운 사람을 총으로 죽이는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또는 소송이나 승부를 건 일에서 유리한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일이 성공하여 크게 기뻐할 것이니 이는 길몽입니다.

     

    16.기린의 목을 잘라 죽이는 꿈은 그 동안 진행해오던 일이 비로서 성과를 보이며 좋은 결과를 선보이게 될 꿈입니다. 실력을 인정받아 명예로워지고 원하던 시험에는 좋은 성적으로 합격하게 됩니다. 학생이라면 어려운 시험에 합격하게 될 것이고 직장인의 경우는 승진을 하고 명예로운 일을 성사시키게 됩니다.

     

    17.여우를 죽이는 꿈은 뜻하지 않았던 일이 생기고, 그로 인해 큰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조만간 재물운이 있을 것이니 현재 하시는 일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수디

     

    18.집 부엌 구석에서 기어나오는 바퀴벌레는 모두 잡아 봉지에 넣어 죽이는 꿈은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정보를 수집하거나,지하당원을 소탕할 중요한 일을 맡게 되는 상황과 관계하여 일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19.기관총으로 적을 죽이는 꿈은 각종 시험에 좋은 성적을 거둘 꿈입니다. 특히 직장인은 획기적이고 우수한 상품을 개발하여 상사에게 인정을 받고 승진시험에도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20.호랑이를 죽이는 꿈은 돈과 명예 그리고 지위와 사업이 한꺼번에 나빠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모든 일을 신중하게 처리하셔서 나쁜 일들을 비껴갈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21.돼지를 죽이는 꿈은 뜻밖의 횡재로 많은 재물과 돈이 생겨 풍요를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 반면 돼지가 저절로 죽었다면 각종 우환이나 말썽으로 근심에 사로잡히고 고통받게 되는 꿈입니다.

     

    22.개를 죽이는 꿈은 고민하고 있던 일이 해소되고 바라던 일이 성사되는 기쁨을 맞게 될 꿈입니다.방해물이 사라지니 일이 수월하게 풀려 점차 크게 대성하게 되고 많은 이권과 재물을 얻게 됩니다.

     

    23.총을 쏘며 죽이는 꿈은 어떠한 세력을 잡거나 기관을 통해서 능력을 과시하게 될 꿈입니다. 또한 도모하는 일의 기회를 얻어서 자신의 능력을 행사 할 일이 있을 것 입니다.

     

    24.해충을 죽이는 꿈은 주위의 방해물을 다 제거하고 이루던 바를 성취하여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자신의 라이벌이나 방해자를 굴복시키고 장애를 타파하는 성취를 거두는 것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25.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은 일을 진행함에 있어 아무런 거리낌 없이 무난히 해결하여 결론을 내리게 된다는 꿈입니다.사람들과의 트러블이나 일에 대한 부담없이 깨끗하게 처리되니 좋은 결과를 맞이하게 됩니다.

    수디

     

    26.홧김에 황소 만한 호랑이를 때려 죽이는 꿈은 일이 수월하게 풀리며 행운이 찾아와 마음먹은 대로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대업을 이루어 많은 부와 명성을 얻게 되고 운수가 대통하여 부귀공명한 삶을 살게 됩니다.

     

    27.총으로 생명체를 죽이는 꿈은 어떠한 일의 성공으로 명성과 소문이 있을 꿈입니다. 특히 자금의 원활한 순환으로 일이 성사될 것이니 매사에 최선을 다한다면 이로울 것 입니다.

     

    28.상대방의 목을 쳐서 죽이는 꿈은 일이 화통하게 해결되며 좋은 결과로 명성을 떨치게 될 꿈입니다. 수험생은 성적이 월등히 올라 뛰어난 점수를 받게 되고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하여 높은 직위에 오르게 됩니다.

     

    29.돌로 쳐서 뱀이나 쥐를 죽이는 꿈은 어떤 정신적 또는 물질적 힘을 행사해서 목적을 달성해 일이 순조롭게 이뤄질 것을 뜻하는 길한 꿈이랍니다.희망을 갖고 하시는 일이 있다면 더욱 전력을 다해 보십시오.

     

    30.뱀을 활로 쏘아 죽이는 꿈은 성공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뱀을 활로 정확하게 명중하여 죽였다면 하시는 일에 성공을 하실 겁니다.

     

    31.달려드는 짐승을 한 번에 죽이는 꿈은 그동안 힙겹게 고통스러웠던 일이 말끔히 해결될 꿈입니다. 오랫동안 가슴을 태우던 사건이 해결되어 속이 후련해질 것이니 마음의 안정을 찾아 더 이상 나쁜 상황이 초래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32.용을 칼로 찔러 죽이는 꿈은 해내기 힘든 일을 만나게 되고,그것 때문에 고생하게 되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그 일을 해결하고 좋은 결과를 얻어 부귀와 권세를 누리는 꿈입니다.

     

    33.전쟁터에서 적군을 죽이는 꿈은 혼란한 사회경쟁 속에서 살아남아 자신의 소원을 성취하게 될 꿈 입니다.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나니 앞으로 겪게 될 일들이 훨씬 수월해지고 마음먹은 대로 성취되어 집니다.

     

    34.갓난 아기를 죽이는 꿈은 그동안 해오던 일이 성사되고 근심과 걱정이 해소됨을 뜻합니다.노력해 온 작품,일거리 등이 마무리 되어 사람들에게 보여지면서 인정을 받고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됩니다.

    수디

     

    35.여우를 죽이는 꿈이나 관련된 꿈은 기분이 통쾌하여 일이 저절로 해결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평소에 원하던 소원이나 기회를 얻었따면 반드시 성공의 운이 있을 것이니 노력하시면 이롭습니다.

     

    36.뱀을 죽이는 꿈은 원하는 일을 하게 되며 재물도 생기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그리고 평소에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인물이나 세력을 없애게 되는 징조이기도 합니다.

     

    37.여우를 태워 죽이는 꿈은 재물이 늘어나고 식복이 생기는등 삶이 풍요로워 지게 될 꿈입니다. 사업이 번창하게 되며 운수가 대통하여 모든일이 뜻대로 이루어 지고 부귀공명 하게 됩니다.

     

    38.쥐를 잡아 죽이는 꿈은 어떤 사람을 설득하거나, 어떤 일이 성사되어 재물의 손실을 막을 수 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9.적군을 한명씩 죽이는 꿈은 진전이 보이지 않던 일들이 하나씩 해결이 되고 계획대로 일이 진행된다는 꿈입니다. 차츰 발전이 보이기 시작하니 머지 않아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살인하는 꿈 흉몽

    1.사람을 죽였는데 다시 살아나서 도망치는 꿈은 해결되어야 할 문제가 실패하여 고통을 당하게 된다.

     

    2.꿩을 죽이는 꿈은 오랫동안 고민하고 걱정하던 일이 갑자기 커질 꿈입니다.또한 사소하게 넘겨버린 병의 증상이나 실수가 커져서 말썽이 될 것이니 작은일이 라도 무시하지말고 즉각 해결하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3.큰 구렁이를 치마로 싸서 죽이는 꿈은 자녀에게 불길한 일이 생길 꿈입니다.특히 교통사고와 같은 사고수가 있으니 각별히 주의시키고 보호해서 큰 화를 피하도록 하십시오.

     

    4.뱀을 발로 밟아 죽이는 꿈은 불길한 일이 생긴다는 뜻으로 각종 질병에 시달리거나 뜻밖의 사고로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꿈입니다. 특히 임산부가 꿈을 꾸게 되면 임신중에 유산을 하게 됩니다.

    수디

     

    5.염소나 양을 때리거나 죽이는 꿈은 생각 지 못한 우환이 생기거나 일이 잘 되지 않게 되는 꿈입니다. 질병에 걸리게 되고 집안에는 근심으로 가득차게 되니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손실과 피해를 입게 됩니다.

     

    7.어떤 이가 강도를 죽이는 꿈은 갑작스레 말썽이 생길 꿈입니다. 특히 정기적으로 들어 오는 수입에 차질이 생겨서 경제적인 어려움이 생길 것이니 평소에 주의하고 침착하게 처신하셔야 합니다.

     

    8.새를 죽이는 꿈은 자신의 애인이나 배우자의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한다는 꿈 입니다. 뜻밖의 사고나 질병으로 해를 입게 되니 건강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합니다.

     

    9.거북이를 죽이는 꿈은 가까운 미래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집안에 사고가 나거나 갑작스레 초상이 날 수도있으니 마음을 굳게 먹고 동참해야 정신적 충격이 완화되겠습니다.

    살인하는 꿈 기타 해몽

    1.사람이나 동물을 죽이고 양심의 가책을 받거나 불안해 하면 일은 성취하나 뒤처리가 불안하거나 불쾌감을 느끼게 된다.

     

    2.사람을 죽이고 정당 방위를 주장하는 꿈은 어떤 목표를 달성하지만 성과는 인정받지 못한다.

     

    3.소를 죽이는 꿈은 의미하는것이 하는 일이 잘 되어 주위의 모든 사람들과 함께 즐거워하며 축하할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인 사이라면 결혼에 꼴인 하겠고,수험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겠습니다.

     

    4.잉어를 토막내어 죽이는 꿈은 자신의 이익금을 여러사람과 나누어 갖게 된다는 꿈입니다. 혹 임산부가 이 꿈을 꾸게되면 낙태하는 경우가 있으니 항상 신중하고  조심성있게 행동해야 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옷에 관한 꿈  (0) 2020.04.10
    싸움 하는 꿈 해몽  (0) 2020.04.07
    비행기 꿈 하늘 나는 꿈 해몽  (0) 2020.04.03
    죽는 꿈 해몽  (0) 2020.04.01
    꽃에 관한 꿈 해몽  (0) 2020.03.3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