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색에 관한 꿈 해몽 빨간 옷, 빨간 과일,빨간 꿈 해몽 - 무료 사주 및 꿈해몽 모음

    빨간 색에 관한 꿈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는 중이라면 그 사람에 대한 정열,충성심,연정등,열려한 사랑의 마음을 뜻하며, 마음이 불안정한 상태라면 공격 심이나 난폭해진 심리를 나타냅니다.


    빨간옷에 관한 꿈

    신변에 불길한 일이 생길 꿈입니다. 특히 대인 관계에 있어서 모함을 당하여 다툼이 생기면 지위에 위기가 처할 수 있으니 흥분하지 않고 차분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빨간 밥을 먹는 꿈

    건강에 문제가 생길 꿈입니다. 특히 소화불량이나 두통으로 고통을 겪게 될 것이니 매사 위생에 철저히 신경을 써 잔병치레를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빨간 의복

    빨간 의복의 꿈은 신분의 귀함을 나타내는 꿈일 수도 있고, 모함에 빠지는 꿈입니다. 또한 흥분,싸움,상해,사망 등과도 관계가 있습니다.

    보강광고

    보강광고


    빨간 꽃이 곱게 핀 꿈

    멋진 예술 작품을 전시회에 출품하여 대상과 상품을 받게 될 꿈입니다.

    지성이 숨을 쉬는 예술의 공간이나 문화의 공간에서 지적인 만족을 얻을 것입니다.


    모래밭에서 빨간 진주를 줍는 꿈

    아름다운 예술 작품을 창작하게 될 꿈입니다. 예술 작품 전시회에 참석하여 멋진 감상을 하게 되거나 뜻밖의 횡재로 재물과 돈을 얻을 것입니다.


    빨간색 과일 열매를 따먹는 꿈

    어떠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을 하게 될 꿈입니다.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면 소유권이 중대되거나 연인이 생기는 즐거움이 생길 것이니 적극 추진하여 이득을 얻도록 하십시오.


    식물 뿌리가 빨간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거나 아름다운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될 꿈입니다. 오랫동안 인정 받지 못한 실력을 드디어 인정을 받고 세상에 널리 알려질 것입니다.


    옆 사람이 빨간 옷을 입고 있는 꿈

    상대와 다툼이 생겨 마음이 불쾌해질 꿈입니다. 사소한 일로 시비가 붙어서 적지 않은 손해가 예상 되니 미리 주의하고 항시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도록 하십시오.

    수동 컨광 수동 컨광


    빨간 약을 먹고 뱃 속이 화끈 거리는 꿈

    잘못된 음식이나 유행성 질환으로 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매사 작은 일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손해가 적을 것이니 명심하고 위생 상태에 각별히 신경 쓰도록 하십시오.


    빨간색의 실뱀이 치맛 속으로 들어오는 꿈

    색깔이 빨간 실밸음 보는 꿈은 어여쁜 여자 아기를 낳게 되는 꿈입니다. 복스럽고 탐스러운 여자아기를 낳게 되겠습니다.


    애인이 빨간 장미를 선물하는 꿈

    빨간 장미는 사랑과 애정을 뜻합니다. 이미 남자친구가 있는 걸로 봐서 남자친구와의 사랑이 더욱 두터워질 것을 의미합니다. 아니면 애틋한 사랑고백을 받게 된다거나 예쁜 선물을 받을 수도 있구요. 일반적으로 정열적인 사랑을 뜻하기도 하죠. 남자친구와 예쁜 사랑 키워나가시길 바랍니다.

    까치가 빨간 열매를 물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까치는 어떤 소식을 전해주는것으로 집안에 혼사 문제가 들어오거나 친구나 애인이 찾아옴을 뜻합니다. 또한 좋은 소식을 듣거나 횡재,재물 등이 생기는 대단히 좋은 길조입니다.


    빨간돼지가 마당에 있는 꿈

    횡재를 하여 많은 재물과 돈이 생길 꿈입니다. 또한 좋은 일과 관련되어 종교의식에 참여하거나 고사를 지내게 될 것이니 매사 주의를 기울여 이익을 도모하도록 하십시오.


    빨간 손수건을 흔드는 꿈

    기쁨을 안겨다 줄 소식을 전해 듣게 되고 유리한 정보를 얻어 유용하게 쓰인다는 꿈입니다. 또한 연인간의 사랑이 세찬 비바람이 불어도 끄떡없을 만큼 열렬함을 뜻합니다.


    빨간 고추가 땅에 떨어지는 꿈

    임신을 하여 힘들게 출산을 하거나, 임신중독증을 병원 출입이 잦아지니 건강에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상대방이 빨간색 옷을 입고 있는 꿈

    누군가에게 극도고 미워하는 마음이 생겨 다투게 되거나 많은 피해를 입게 된다는 꿈입니다. 주변인으로 인해 불쾌함을 겪게 되고 뜻밖의 재난을 당하게 됩니다.


    발바닥에 빨간 물감이나 남의 피가 묻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크게 성사되고 널리 이름을 떨치게 되니 여기저기서 계약을 맺으려는 사람이 많아진다는 꿈입니다. 일거리가 많아져 사업이 점차 부흥하게 됩니다.


    한개 뿐인 빨간 과일을 따먹는 꿈

    고시에 합격하거나 좋아하던 여성과 사귀게 되는 꿈입니다. 목표를 정하고 열심히 노력하면 바라는 댓가가 반드시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고 나는 꿈 해몽  (0) 2020.07.10
    농사하는 꿈 해몽  (0) 2020.07.09
    수영하는 꿈 해몽  (0) 2020.06.20
    공장에 관한 꿈 해몽  (0) 2020.06.20
    무지개 에 관한 꿈 해몽  (0) 2020.06.2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