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꿈 해몽 - 무료 사주 및 꿈해몽 모음

    거미 꿈 해몽

    목차

      주로 거미는 현실에서 조금 무서운 벌레임이 틀림 없습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어떤 의미를 포괄하고있을까요?

      오늘 꿈에서 거미를 보셨다면 아래에서 거미에 관한 꿈을 확인 해보도록 하세요!
      수동 컨광

      거미에 관한 꿈 해몽

      도모하는 일에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위기의 순간에 결정적인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니 대인관계에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성과가 있겠습니다.

      거미에 관한 꿈 길몽

      거미가 먹이를 먹는 꿈

      신용있고 성실한 사람을 얻을 꿈입니다. 일의 추진에 있어서 매사에 최선을 다하느 사람이므로  사업에 도움이 되어 성공을 이룰 것이니 재물도 얻겠습니다. 

      거미가 떼를 지어 쥐를 공격하는 꿈

      주변인과 합동으로 작전을 펼쳐 큰 사건을 해결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특히 경찰 쪽에서 수사관이 동료와 함께 전국에 수배된 강력사건 흉악범을 체포하게 된다.

      집안에 있던 큰 거미가 나가버린 꿈

      집안의 재물이 빠져나가 점차 가세가 기울어지고 각종 우환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으며, 쓸데없는 지출이 예상되니 계획성 있는 소비를 해야합니다.

      큰 거미가 집에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상스런 일이 생길 꿈입니다. 또한 뜻밖의 기쁜 소식을 듣고 막대한 부를 축적하게 될 것이니 매사 최선을 다하여 부귀와 영화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거미가 나무에 오르는 꿈

      꾸준히 노력한 결과가 이제야 나타나게 되니 일신상에 경사스러운 일들만 생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동안 힘들게 노력해 왔떤 것이 드디어 좋은 결과로 결실을 맺음을 의미합니다. 

      거미에 관한 꿈 흉몽

      거미줄에 걸린 거미를 보는 꿈

      대인관계에서 생각하지도 못했던 문제가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즉 본인의 이득을 얻기위해 잔머리를 굴리는 사람과 함께 일을 도뫄게 될것이니 매사에 주의하셔야합니다.

      사방에 거미줄이 쳐져 있는 꿈

      일이 크게 번져 혼자서는 해결하기 어려운 상황이 되거나 사업을 크게 벌이게 됩니다. 자신의 방에 거미줄이 얽혀 있으면 두통이 생기고 괴로움을 겪거나 운세가 막혀 어려움을 당하게 됩니다.

      거미떼가 덤벼 고통받는 꿈

      누군가에게 시달리거나 시비로 인하여 다툼이 발생하게 되는 꿈입니다. 혹 거미에게 물렸다면 귀인의 도움을 받아 성공의 기반을 다지게 되고 많은 부와 명성을 갖게 됩니다. 

      대문 위에 거미줄이 얽혀 있는 꿈

      하는 일마다 근심이 되어 혼란을 겪게 될 꿈. 다소복잡하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현명하게 처신하여 좋은 결실을 맺도록 노력해야 큰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거미줄에 자신이 붙는 꿈

      건강상의 위험에 처해있음을 알리는 흉몽입니다. 건강진단을 받아 보거나 미리 예방하여 병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아무리 건강한 사람이라 해도 감기에 걸리거나 음식물을 잘못먹어서 식중독에 걸릴수 도 있으니 매사 음식에 주의하십시오. 

      큰 거미줄이 얽혀 있는 꿈

      천재지변으로 나라에 재난이 생길 꿈입니다.사회 질서를 바꾸려는 개혁파들이 분쟁을 일으킬 것이니 나라가 어려움 속에서 고난을 겪겠습니다.

      신발에 거미줄이 얽혀 있는 꿈

      예상하지 못했던 사고의 위험이 있을 꿈입니다.혹 출장이나 여행을 하면 불의의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가급적 다음 기화로 미루고 매사에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거미줄이 천장에 얽혀있는 꿈

      두통을 앓거나 고위층에 청탁한 일이 언제 성사될지 몰라 답답함을 느끼는 꿈입니다. 몸이 나빠질 수 있으니 건강을 챙기도록 하십시오 또한 하시는 일에 시일이 걸리겠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스 하는 꿈 해몽  (0) 2020.07.18
      바늘 에 관한 꿈 해몽  (0) 2020.07.18
      노란색 꿈해몽 이야기  (0) 2020.07.17
      이불 꿈 해몽 이야기  (0) 2020.07.17
      냉장고 꿈 해몽 이야기  (0) 2020.07.1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