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님 부모님 나오는 꿈 해몽 - 무료 사주 및 꿈해몽 모음

     

     

    목차

      조상님 나오는 꿈 해몽
      부모님과 조상님이 나오는 꿈해몽

      꿈에서 저도 조상님이나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오는 날이면 항상 무언가를 암시해주는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정말 힘든 시절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타난 뒤로 좋은일이 마구 나타난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일화 때문에 꿈이 정말 현실에 일어날 일을 암시한다는 가설을 점점 더 믿게 되었습니다.

       

      부모님과 조상님이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아래를 통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동 컨광

      부모님 조상님 나오는 꿈 길몽

      1.부모님에게 아파트 열쇠를 받는 꿈 은

      평소에 갖고 싶던 것을 소유하게 되거나 갈구하고 있던 소망이 이제서야 이루어 지니 희망찬 내일이 다가온다 할 수 있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합격과 행운도 더불어 찾아 올 것입니다.

       

      2.부모님과 악수를 하는 꿈 은 집안에 크게 웃을 일이 있을 꿈입니다.

      또한 자녀는 부모를 존경으로 섬기고 부모는 자녀를 사랑으로 감싸니 집안이 화평하고 근심이 없겠습니다.

       

      3.부모님에게 예쁜 노리개를 받는 꿈은 윗사람에게 실력을 인정 받게 되고 경쟁에서 승리를 거머쥐게 될 꿈입니다.

      장차 성공하여 많은 재물과 돈을 벌어들이게 되니 부귀롭고 편안한 삶을 누리게 됩니다.

       

      4.돌아가신 부모님으 보는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행운이 도래하여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고 지난 과거를 돌이켜 반성을 하게 될 것이니 길몽이라 볼 수 있습니다.

       

      5.부모님이 건강해 보이는 꿈은 고통없이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꿈입니다.

      혹 아버지만 보았다면 크게 기뻐할 일이 생길 것이고 어머니만 보았다면 고난의 일도 해결되어 행운과 평화를 얻겠습니다.

       

      6.부모님에 큰절을 하는 꿈은 직장 상사나 웃어른에게 청원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또는 학교나 당국으로부터 입학 허가를 받게 되고 기다려 오던 소식을 듣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7.동굴 안에서 돌아가신 부모님을 만나는 꿈은 지나간 과거를 돌이켜 부모에게 얼마나 효도 했는가를 생각하며 자성의 시간을 갖게 될 꿈 입니다. 부모님이나 조상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성묘를 하거나 제사를 지내야 길하게 될 것입니다.

       

      8.새로운 일에 착수할 때마다 조상님이 나타나는 꿈은 새로운 일을 추진 중 일때마다 나타나셔서 좋은 길로 인도해주는 꿈입니다. 또한 집 안 운세와 관계하거나 그 일에 대한 협조자가 생겨나 일의 번성이 이뤄질 것을 말하는 좋은 꿈입니다.

       

      9.조상님의 제사상에 술을 따르는 꿈은 아무리 어려운 일을 당하더라도 일이 술술 잘 풀려 나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려운 일을 겪고 있는 이에게는 곧 순조로운 해결책이 나타납니다.

       

      10.제삿상의 물을 조상님이 오셔서 먹는 꿈은 믿고 의지하던 협조자에게 안심하고 일을 맡겨 무사히 성사시키게 된다는 꿈입니다. 혼자의 힘으로는 어려웠던 일이 협조자에 의해 수월히 풀리게 되고 점차 크게 대업을 이루게 됩니다. 

       

      11.조상님이 웃고 있는 꿈은 틀림없이 좋은 일이 생길 기분 좋은 꿈입니다. 자신에게나 집 안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회사등에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수동 컨광

      12.돌아가신 조상님이 말을 하는 꿈은 앞으로 하려고 하는 일이 큰폭으로 발전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조상님이 인도해 줄 것이므로 안심하고 일을 시작하셔도 좋을 길몽입니다.

       

      13.조상님이 웃으며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꿈은 어떠한 일을 도모하는데 협조자가 큰 도움을 줄 꿈입니다. 결정적으로 힘겨운 순간에 도움을 받고 극복하게 될 것이니 평소 대인관계에 각별히 신경을 쓰신다면 이로움이 많겠습니다.

       

      14. 아주 오랜 조상님의 제삿상에 술을 붓는 꿈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혼란을 겪다가 비로소 해결이 되는 꿈입니다. 조상님 중에도 아주 오래된 조상님의 제사를 지내는데, 제삿상에 술을 부어 헌작을 하게되는 꿈은 일이 잘 해결 된답니다.

       

      15. 조상님에게 큰절을 하는 꿈은 집안의 재산을 상속받게 될 꿈입니다. 혹은 어떠한 기관에서 다른 사람의 업무까지 위임받아 일을 하게 될 것이니 노력한 만큼의 좋은 결과를 얻겠습니다.

       

      16. 조상님이 주는 물건을 받는 꿈은 뜻밖의 재물이 들어와 많은 부를 누리게 되는 등 횡재를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혹은 유산을 물려받아 생각 지 못한 큰 재물을 손에 쥐게 되니 장차 풍요로운 삶을 누리게 됩니다.

       

      17.덕망 높은 조상님이 대문으로 들어오는 꿈은 가업이 번창하고 집안에 재물이 생길 꿈입니다. 가족 모두 건강하고 평안하니 하는 일마다 순주롭게 풀려 좋은 일들만 생길 것입니다.

       

      18. 조상님 앞에 절을 하는 꿈은 꿈 에서와 같이 현실에서도 고사를 지내게 되거나 윗사람으로부터 덕담을 듣게 되어 길한 울이 찾아올 좋은 꿈입니다.

       

      19. 조상님의 무덤을 본 꿈은 거래처에 근무하는 직원에게서 많은 협조를 받게 될 꿈입니다. 계약성립에 유리한 정보를 얻거나 윗사람의 성격,이동거리 등을 파악하여 치밀한 계획으로 사업의 성공을 이룰 것입니다.

       

      20. 조상님의 산소를 찾아가 성묘하는 꿈은 누군가의 의해서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자신에게 벅찬 일이 생겨 감당하기 두려어 할때 우연히 도움을 청할 수 있는 협력자나 유력자를 만나게 되어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1. 공동묘지에 조상님의 묘가 있는 꿈은 다른 사람과 함께 동업을 하게 될 꿈입니다. 함께 투자하여 이룩한 사업은 좋은 성과를 올리고 각자 만족스러운 이득이 있을 것이니 매사에 철저하고 지혜롭게 처신하시기 바랍니다.

      수동 컨광

      22. 조상님이 아기를 업고 걷는 꿈은 윗사람에게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사업상의 어려움을 겪게 될 꿈이비다. 고난을 이겨내고 일의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면 반드시 극복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것입니다.

       

      23.자신의 집에서 신령이나 조상님에게 고사 또는 제사를 지내는 꿈은 계획했던 일이 소망대로 이루어지고 큰 이득을 얻고 번성을 누리게 될 것을 예견합니다. 또한 제물이 성대하게 많이 차려질수록 그 성과와 결실이 더욱 상승되어 올라가게 될 길한 꿈입니다.

       

      24. 조상님이 죽는 꿈은 이것은 과거에 한번 성취했던 일이 다시 성취됨을 나타내느 꿈입니다.

      일을 도모하여 추진하면 재수가 좋아 결과가 좋은 것이니 자신감있게 도전하십시오.

       

      25. 조상님이 말을 끌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새로운 사람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정에는 며느리가 들어올 수 있고, 사회에서는 고용인이 새로 들어 오는 꿈입니다. 뜻밖의 이득이나 재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26.조상님이 대문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자손을 도와주기 위해 조상님이 찾아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집 안일이 잘되지 않아 불화가 일고 있는 집안이라면 불화가 사라지고 좋은 일들이 일어나 화목한 분위기를 다시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27. 조상님에게 수저를 받는 꿈은 자신이 책임지고 맡아야 할 일거리가 생기거나 재산을 상속받게 될 꿈입니다. 또는 직책을 위임받게 되어 권력을 행사하게 되고 그에 따른 명성과 부를 획득하게 됩니다.

       

      28. 조상님이 집안으로 말을 끌어들이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 새로운 사람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용인을 쓰게 되거나 배우자,며느리를 얻게 되며, 집안에 재물이 들어와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됩니다.

       

      29. 조상님과 함께 음식을 먹는 꿈은 하는 일이 번창하고 사업이 확장되어 물질적, 정신적으로 풍족해지며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되어 부귀영화를 얻을 것을 뜻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조상님 나오는 꿈 흉몽

      부모님 조상님 나오는 꿈 흉몽

      1. 조상님이나 부모님에게 꾸지람을 듣는 꿈 은 실로 마음이 불편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 속에서도 느끼셨듯이 이는 사업의 차질과 일신이나 가정에도 뜻하지 않은 말썽이나 손재가 생기는 등 곤란을 겪게 될 꿈입니다.

       

      2. 부모님 때문에 슬퍼하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직장에서 불행이 닥쳐오게 되는 꿈입니다.

      그런 분들 때문에 슬퍼했다면 질병이나 사고가 올 수도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3. 고향에 있는 부모님을 만나는 꿈은 부모님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꿈입니다.

      또한 본인의 신상에도 불길한 일이 생길 염려가 있으니 매사에 주의하여 조심스럽게 행동하고 자주 연락하여 안부를 묻는 것이 좋겠습니다.

       

      4. 부모님이 아파서 크게 놀라는 꿈은 하는 일에 실패를 하게 될 꿈입니다.

      최선을 다해 준비를 하지만 운이 좋지 않아서 실패를 거듭하게 될 것이니 철저히 준비해서 지혜롭게 처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 떨어져 살고 있는 부모님을 만나는 꿈은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비해야 하며 자신의 주변에 나쁜 일이 닥치게 될 꿈입니다. 사소한 시비로 인한 다툼이나 질병을 얻게 되고 막대한 손실을 입는 등의 장애가 발생하게 됩니다.

       

      6. 부모님이나 스승을 살해하는 꿈은

      부도덕적인 일을 자행하여 욕망을 축종시킬 꿈입니다. 성공을 위해서 불미스러운 일에 가담하게 될 것이니 신중하게 생각하여 양심과 삶의 의미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7.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님이 눈물을 흘리며 우는 꿈은

      집안에 좋지 못한 불상사나 장애나 손실이 생기며 사업의 파탄 및 재물의 실패와 말썽 등 가장과 직속상사에게 흉험이 닿고 궂은 일이 닥치게 될 우려가 있으니 항상 위험에 대비하시는 것이 좋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8. 부모님이 땅바닥에 누워 있는 꿈은

      뜻박의 사고로 불운이 찾아오게 되고 우환이 들끓게 되는 꿈입니다. 특히 유행성 질환으로 인하여 질병을 앓게 되니 각별히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9. 부모님이나 조상님의 누군가가 아기를 업고 걸어가는 것을 보는 꿈 

      아기가 나오는 것은 대체로 근심을 뜻하는 꿈입니다. 호주나 윗사람 또는 직장의 상사 등이 병들거나 사업상 고통을 받게 될 좋지 않은 꿈입니다.

       

      10. 죽은 조상님이 호랑이와 함께 나타나는 꿈은 각종 우환이 닥치고 손재에 부딪치게 되는 꿈입니다. 신변에 각종 위험한 일이 생기니 평소보다 각별히 주의하고 조심히 행동해야 한다는 경고 입니다.

      수동 컨광

      11. 조상님이 눈물을 흘리며 우는 꿈은 식구 중 누군가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김을 의미하거나 집안에 궂을 일이 닥치게 되는 흉몽 입니다. 가세가 기울고 집안에 불행이 닥치니 매사 신중히 행동해야 합니다.

       

      12. 조상님이 자신을 쓰다듬는 꿈은 주변에 괴이한 일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항상 조심하도록 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만약 자신이 아닌 가족 중 누구를 쓰다듬었다면 그 사람에게 질병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13. 조상님이 절구에 약을 넣고 찧는 꿈 은 식구나 가까운 친척 중 병을 앓아 병원 신세를 지게 된다는 꿈입니다.

      특히 부모님이 병이 걸릴 가능성이 많으니 옆에서 잘 보살피고 간호해야 합니다.

       

      14. 죽은 조상님과 성관계를 하는 꿈은 집 안의 문제가 해결된다는 꿈입니다. 그 동안 집안에 좋지 않은 문제나 근심거리가 있으셨다면 곧 근심없이 해결 됩니다.

       

      15. 조상님이 머리를 쓰다듬으며 우는 꿈은 신변에 좋지 않을 일이 생길 꿈입니다.

      질병이 생기거나 예상하지 못한 사고의 위험에 처할 것이니 매사에 주의하고 조시므럽게 행동하는것이 좋겠습니다.

       

      16. 조상님이나 부모님에게 꾸지람을 듣는 꿈은 현실에서도 누간가에게 꾸중을 듣는 것은 실로 마음이 불편해질 꿈입니다. 꿈 속에서도 느끼셨듯이 이는 사업의 차질과 일신이나 가정에도 뜻하지 않은 말썽이나 손재가 생기는 등 곤란을 겪게 될 꿈입니다.

       

      17. 조상님이 자손의 머리를 쓰다듬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길 꿈입니다. 가족 중에 어린 아이가 있다면 질병으로 고생을 겪을 것이니 각별히 신경써서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8. 돌아가신 조상님이 절구에 약을 넣고 찧는 꿈은 부모님이 병이 걸릴 가능성이 많으니 가족들의 건강을 특별히 체크하시고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쓰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19. 조상님이 나타나 우는 꿈은 집안의 가장이나 직장 상사에게 불행이 닥칠 꿈입니다.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고난을 겪을 것이니 미리 준비하여 역경을 이겨낼 힘을 기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20. 조상님 중 누군가 울고 있는 꿈은 집 안에 누군가 좋지못한 일을 당하거나 건강이 나빠져 병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21.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님이 눈물을 흘리며 우는 꿈은 집안에 좋지못한 불상사나 장애, 손실이 생기며 사업의 파탄 및 재물의 실패와 말썽 등 가장과 직속 상사에게 흉험이 닿고 궂은 일이 닥치게 될 우려가 있으니 항상 위험에 대비 하시는 것이 좋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22. 부모님이나 조상님의 누군가 아기를 업고 걸어가는 것을 보는 꿈은 근심을 뜻하는 꿈입니다. 윗사람 또는 직장의 상사 등이 병들거나 사업상 고통을 받게 될 좋지 않은 꿈입니다.

       

       

      부모님 조상님 나오는 꿈 기타 해몽

      1. 조상님이 사용하던 밥그릇을 얻는 꿈은 씩씩 하고 듬직한 아이를 낳을 수 있는 태몽입니다.

      장차 태어날 아이는 집안의 가업을 잇게 되거나 전통적인 일에 종사하게 되겠습니다.

       

      2. 조상님이 암소를 파는 꿈은 집안에 큰 변동이 있을 꿈입니다. 가령 집안의 여성이 결혼을 하거나 현재 살고 있는 집을 팔 수도 있으니 깊이 생각하여 옳은 판단을 내리셔야 합니다.

       

      3. 조상님이 슬퍼하는 꿈,

      꿈 속에서 조상님은 집 안의 가장이나,직장의 상사이며 슬퍼한다는 것은 불행한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자신에게 불행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4. 제삿날에 조상님이 나타나는 꿈은 제사 당일 꿈에 조상님이 나타나셨다면, 제사에 함께 참석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그래서 제사를 지내는 날에 웃어른 중에 한분이 제사를 함께 지내기 위해 찾아 온다는것을 말해 준 답니다.

       

      5. 조상님이 끌어다 맨 소 두마리 중에 한마리가 죽는 꿈은 반흉반길이 존재한다고 볼 수 있는 꿈입니다. 하나가 좋으면 하나가 나쁜 의미를 갖는 것과 같은 이치로 보시면 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 둘중의 하나의 일이 성사되거나 고용인 중 한 사람의 일이 성사되고,혹은 고용인의 하나가 죽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6. 제사중 조상님이 와서 음식을 먹는 꿈은 본인이 다른 사람에게 부탁한 일으 그 사람이 훌륭하고, 깔끔하게 처리해 준다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일을 부탁했다면 머지 않아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7. 조상님에에게 절을 하는 꿈은 미래의 희망을 위해 고사를 지내게 될 꿈입니다. 새 집이나 차를 마련하여 안정된 생활을 기원하게 될 것이니 윗사람에게 덕담을 든느 등의 의식행사를 치르겠습니다.

       

      8. 조상님에게 제사를 지내고 있는 꿈은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윗사람도 그렇고 권세를 가진 권력층에게도 해당 됩니다.

       

      9.제사를 지낸 날 꿈에 조상님이 나타나는 꿈은 집안의 윗 어른이 와서 함께 제사 지낼 일과 상관 되는 꿈입니다. 그 동안 찾아뵙지 못한 어른들으 제사때 모두 만나게 되고 가족간의 애정을 재확인 하게 되는 계기가 됩니다.

      수동 컨광

      2020/04/20 - [꿈 해몽/해몽] - 밥 먹는 꿈 해몽

      2020/04/17 - [꿈 해몽/해몽] - 호랑이 꿈 해몽

      2020/04/23 - [꿈 해몽/해몽] - 황금에 관한 꿈 해몽

      2020/04/25 - [꿈 해몽/해몽] - 장미 꽃 꿈 해몽

      2020/04/25 - [꿈 해몽/해몽] - 시체가 나오는 꿈 해몽

      2020/04/27 - [꿈 해몽/해몽] - 뱀 에 관한 꿈 해몽

      2020/04/28 - [꿈 해몽/해몽] - 이빨 관한 꿈 해몽

      2020/05/01 - [분류 전체보기] - 돈 과 동전에 관한 꿈 해몽

      2020/04/14 - [꿈 해몽/해몽] - 어디선가 떨어지는 꿈 해몽

      2020/04/10 - [꿈 해몽/해몽] - 옷에 관한 꿈

      2020/04/07 - [꿈 해몽/해몽] - 싸움 하는 꿈 해몽

      2020/04/05 - [꿈 해몽/해몽] - 사람 죽이는 살인 하는 꿈 해몽

      2020/04/03 - [꿈 해몽/해몽] - 비행기 꿈 하늘 나는 꿈 해몽

      2020/04/01 - [꿈 해몽/해몽] - 죽는 꿈 해몽

      2020/03/30 - [꿈 해몽/해몽] - 꽃에 관한 꿈 해몽

      2020/03/30 - [꿈 해몽/해몽] - 돼지 나오는 꿈 해몽

      2020/03/28 - [꿈 해몽/해몽] - 소변 , 오줌 에 관한 꿈 해몽

      2020/03/28 - [꿈 해몽/해몽] - 노래, 음악에 관한 꿈 해몽

      2020/03/28 - [꿈 해몽/해몽] - 불 에 관한 꿈 해몽

      2020/03/26 - [꿈 해몽/해몽] - 자살 하는 꿈 해몽

      2020/03/26 - [꿈 해몽/해몽] - 성교 ,성관계에 관한 꿈 해몽

      2020/03/24 - [꿈 해몽/해몽] - 용에 관한 꿈 해몽

      2020/03/24 - [꿈 해몽/해몽] - 연예인 , 가수 와 배우에 관한 꿈 해몽

      2020/03/23 - [꿈 해몽/해몽] - 과일에 관한 꿈 해몽

      2020/03/23 - [꿈 해몽/해몽] - 그림에 대한 그림 꿈 해몽

      2020/03/21 - [꿈 해몽/해몽] - 고양이에 관한 꿈 해몽

      2020/03/20 - [꿈 해몽/해몽] - 구름에 관한 꿈 해몽

      2020/03/20 - [꿈 해몽/해몽] - 보석에 관한 꿈 해몽

      2020/03/19 - [꿈 해몽/해몽] - 군인 나오는 꿈 해몽

      2020/03/19 - [꿈 해몽/해몽] - 경찰에 관한 꿈 해몽

      2020/03/18 - [꿈 해몽/해몽] - 기차 에 관한 꿈 해몽

      2020/03/16 - [꿈 해몽/해몽] - 편지 에 관한 꿈 해몽

      2020/03/10 - [꿈 해몽/해몽] - 경기장 ,운동 경기 에 관한 꿈 해몽

      2020/03/09 - [꿈 해몽] - 칼 에 관한 꿈 해몽

      2020/03/05 - [꿈 해몽/해몽] - 시계 에 관한 꿈 해몽

      2020/03/04 - [꿈 해몽/해몽] - 절, 경찰, 농사,농작 관한 꿈 해몽

      2020/03/04 - [꿈 해몽에 대한 견해] - 오늘의 꿈 해몽 으로 미래를 예고하는 풀이 사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