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 에 관한 꿈 해몽 - 무료 사주 및 꿈해몽 모음

    뱀 나오는 꿈 해몽

    목차

       

       

      뱀에 관한 꿈에 대해 아래에서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동 컨광

      뱀 에 관한 꿈

      뱀은 권력가나 자신의 배우자,혹은 사악하고 미운사람,교활한 사람이나 정부 등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와 연관되어 어떠한 일을 행하게 되거나 자신과 어떤 관계가 있다는 뜻입니다.

       

      하얀뱀 꿈은 재물을 상징합니다. 귀인을 만나 도움을 얻게 된다는 뜻이며 아주 길한 징조의 꿈입니다. 

       

      초록뱀 꿈은 애정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검은뱀 꿈 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좋은일이 생길 길몽의 징조 입니다. 

       

      꿈에서 뱀을 보는 경우에는 아들을 낳게될 태몽이기도 하며, 아들이 자라 큰 인물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수디

      뱀 나오는 꿈 길몽 

      1.뱀을 꿀꺽 삼키는 꿈은 강한 힘이 있는 세력이나 권좌에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이권이 생기거나 투자가치가 높은 사업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 이번 기회에 과감한 투자를 해보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2.머리가 일곱 달린 뱀을 보는 꿈은 진리가 가득한 서적이나 희귀한 보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특히 뛰어난 두뇌를 잘 이용한다면 반드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니 매사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3.뱀장어가 물 위에 원을 그리며 노는 꿈은 잡념을 버리고 편안한 마음을 갖고자 노력하는 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현실에 회의를 느껴 교화시키고자 자신의 능력을 키우려 애쓰게 되고 마음을 비우게 됩니다. 

       

      4.뱀을 활로 쏘아 죽이는 꿈은 성공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뱀을 활로 정확하게 명중하여 죽였다면 하시는일에 성공을 하실 겁니다.

       

      5.뱀장어가 하늘로 오르는 꿈은 좋지 못한 상황을 극복하고 임신 출세 하게 될 꿈입니다. 가령 어려운 환경 속에서 공부를 하여 합격을 하고 열악한 환경 속에서 사업의 발전을 이룰 것이니 이는 반드신 길몽입니다.

       

      6.뱀 허물 속에서 용이 나오는 꿈은 자그맣게 경영하던 사업이 갑자기 호황기를 만나 크게 대성하게 될 꿈입니다 눈에 띄지 않던 자신의 존재가 막강한 힘으로 드러나게 됨으로써 개혁의 바람을 일으키게 됩니다.

       

      7.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나는 꿈은 뜻밖에 귀인을 만나 자신에게 이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정신적으로 더욱 성숙해지고 많은 도움을 받아 일을 성사시켜 장차 부귀를 누리게 됩니다.

       

      8.지렁이가 뱀처럼 길어지는 꿈은 부동산과 관련된 일에서 이득이 있을 꿈입니다. 특히 땅을 사둔 지역이 갑자스레 개발지역으로 선정되거나 급격히 발전을 이룰 것이니 그 가치가 높아지겠습니다.

       

      9.뱀에게 물려 독을 짜내는 꿈은 생각하지도 못한 횡재로 많은 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또한 사회사업을 열심히 하여 성취감과 만족감을 얻을 것이니 다른 사람에게 동무을 주어서 좋고 본인이 흡족함을 느껴 좋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해오던 일에 대한 결과를 어떤 식으로든 좋운 평가를 받겠습니다.

       

      10.황금뱀이 알을 품는 꿈은 유통업이나 생산업에 투자하여 횡재를 하게 될 꿈입니다. 이는 시기적으로 적합하고 상황이 유리하여 이로운 것이니 꾸준히 노력하는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수동 컨광

       

      11.뱀의 배 속에서 치통약을 꺼내는 꿈은 어떤 기관에서 생활에 필요한 돈이 생기거나 경품권 같은 것을 얻게 될 꿈입니다 또한 지금까지 어려웠던 사업이나 공부에 해결책이 생길것입니다.

       

      12.뱀에게 물리는 꿈은 풍부한 재운이 열리고 사업의 발전이 있을 꿈입니다. 또한 하는 일마다 성과가 좋으니 심신이 안정되고 시대 최고의 영화와 부귀를 누릴 것입니다.

       

      13.숲속의 뱀이 나뭇가지로 위장하고 있는 꿈은 예상치 못한 상황이 도사리고 있으니 신경을 바싹 조이고 주의하라는 꿈입니다 혹은 당신 마음에 옳지 못한 일을 생각하고 있다면 자신의 꽤에 넘어가게 되니 빨리 노을 바꾸십시오.

       

      14.뱀가죽 방석위에 앉아 있는 꿈은 부족한 것 없는 생활 속에서 여유롭게 지낼 꿈입니다. 혹 당신이 남자라면 많은 처를 거느리고 아름다운 꽃박에서 단꿈을 꾸게 될 것음 의미합니다

       

      15.뱀과 성교, 성관계 를 하는 꿈은 권력이 있는 사람과 함께 동업을 하게 될 꿈입니다. 상대와 함께 일을 추진하는데 많은 능력을 발휘하여 도움이 되고 혹 임산부일 경우는 권세와 지혜를 가진 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16.큰 통나무 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당대의 정신과 물질적 부를 가져다주고 집안이 불과 같이 일어날 꿈입니다. 혹 태몽일 경우에는 집 안에 식구가 임신하여 큰 별을 낳게 될 것입니다.

       

      17.뱀을 날로 썰어 먹는 꿈은 남이 보기에도 벅차보이는 일을 말끔히 처리하거나 다른 것을 응용하여 자신만의 세계를 만드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상황에 잘 적응하는 뛰어난 자질로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꿈입니다.

       

      18.산속에서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은 미혼일 경우 결혼을 하거나 취직을 하게 될 꿈입니다 혹 태몽이라면 임산부는 크게 출세하여 명성을 떨칠 아이를 낳을 것이니 교육에 힘쓰셔야 합니다.

       

      19.몸을 감고 있는 뱀을 죽인 꿈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이 시작하게 되며 억압에서 벗어나 자유를 맞게 된다는 꿈입니다. 남의 손에서 벗어나 독립을 하며 예전가 다른 새로운 삶을 살게 됩니다.

       

      20.물가에서 큰 뱀장어를 잡는 꿈은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똘똘한 아들을 얻게 될 태몽입니다. 또한 횡재를 하거나 생각하지도 못한 일의 결과고 재물을 얻을 것이니 주어진 복만큼 얻을 것입니다.

       

      21.뿔 달린 뱀울 잡는 꿈은 입신출세를 가져다 줄 꿈입니다.기다리고 기다리던 좋은 소식을 듣게 되니 기쁘겠습니다.시험이나 고시에 합격하게 되니 당신의 위치가 한층 업그레이드 될 꿈입니다.

      수동 컨광

      22.뱀을 만지는 꿈은 재물이 생기고 이권이 늘어나게 될 꿈입니다. 사업에 좋은 기회가 생겨서 추진하는 프로젝트마다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단, 푸른 빛깔을 띤 뱀이어야만 길몽입니다.

       

      23.활로 뱀을 맞추는 꿈은 행운을 잡게 되어 하는 일마다 만사형통하게 되는 꿈입니다. 사업은 적절한 시기를 만나 최고의 매출을 올려 많은 부와 명성을 얻게 될 것입니다.

       

      23.물에서 뱀이 안개를 휘감고 나타나는 꿈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만한 큰 일을 벌여 널리 명성을 떨치게 된다는 꿈입니다.뛰어난 작품을 만들어 사람들에게 큰 감명을 주는 등 입신출세 하게 됩니다.

       

      24.큰 구렁이 옆에 많은 잔 뱀이 있는것을 보는 꿈은 여러 사람들을 거느리거나 통솔하는 큰 인물이 된다는 뜻의 꿈입니다.  장차 권세를 잡아 국가나 사회단체의 지도자로 크게 이름을 알리고 성공할 것입니다.

       

      25.빨간색의 실뱀이 치맛 속으로 들어오는 꿈은 이쁜 여자아기를 낳게 되는 꿈입니다. 복스럽고 탐스러운 여자아기를 낳게 되겠습니다..

       

      26.뱀이 몸을 휘감고 있는데도 안무서운 꿈은 재물이 들어와 재산이 크게 늘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사회 생활을 하는 사람은 승진이나 출세 길이 열릴 것이니 기분 좋은 꿈입니다.

       

      27.뱀이 자신의 몸을 감는 꿈은 재물이 생기고 좋은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꾸게도면 태몽으로 아들을 낳을 꿈입니다.

       

      28.뱀을 죽이는 꿈은 원하는 일을 하게 되며 재물도 생기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그리고 평소에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인물이나 세력을 없애게 되는 징조이기도 합니다.

       

      29.연목 속의 무수한 뱀을 보는 꿈은 박물관이나 고분 속의 골동품 또는 금은 보화를 볼 수 있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이를 획득하거나 얻는 것 보다는 그러한 기관,단체등으로 여행을 갈 것입니다.

       

      30.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은 하는 일이 잘 안되어 있는 재물이 나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위기가 닥쳤을 때 피해가 커지지 않도록 준비하십시오.

      수동 컨광

      31.뱀장어가 전봇대만큼 커지는 꿈은 하는 일에 승리를 하여 조흔 성과를 거두게 될 꿈입니다. 특히 횡재를 하여 승진과 합격의 기쁨을 누리고 미혼 남녀는 이상형의 이성과 만나게 될 것입니다.

       

      32.길가에 뱀이 우글 거리는 꿈은 집안의 여성이나 가까운 사람이 임신을 하여 학자나 교사가 될 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아이는 재치가 있고 지도력이 뛰어난 사람으로 성장할 것이니 대중의 존경을 받겠습니다.

       

      33.구멍을 쑤셨더니 커다란 뱀이 튀어 나오는 꿈은 좋은 직장에 취직 되거나 중요한 시험에 합격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생기거나 의오의 후원자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33.뱀이 칼을 물고 있는 꿈은 승진을 하거나 나라 일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취직을 준비하시는 분이나 승진 시험을 준비 중이시라면 좋은 결과가 온답니다.

       

      34.뱀이 칼을 먹는 꿈은 어떤 기관이나 조직에서 능력을 인정해줄 꿈입니다. 요청한 프로젝트가 통과하거나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 채택되어 권리와 명예가 주어지는 것은 물론 이득이 있겠습니다.

       

      35.쫓아오던 큰 뱀이 사람으로 변하는 꿈은 어떠한 고난의 일을 피하려는데 결국 끝까지 해결하게 될 꿈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이나 애착으로 정이 들어 쉽게 포기하지 못할 것이니 끝까지 책임을 져 좋은 결실을 맺기 바랍니다.

       

      36.흰 뱀을 보는 꿈은 마음이 담백하고 고상한 사람을 만나거나 그런 사람과 결혼할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는 꿈이랍니다.

       

      37.뱀이 돼지로 변하는 꿈은 작게 시작한 사업이 점차 번성하여 대업을 이루게 된다는 꿈입니다. 보잘것 없는 신세 였던 사람이 시기를 잘 만나 많은 돈을 벌어들이게 디고 부귀로운 삶을 살게 됩니다.

       

      38.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조만간 새로운 식구가 생기는 기분 좋은 꿈입니다. 꿈에서 뭔가 새로운 일을 암시하는 게 뱀이므로,새로운 애인이 생기거나 새로운 직장이 생기거나,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39.뱀 껍질속에서 옥구슬을 발견하는 꿈은 새로운 학문을 연구하여 그 속의 참뜻을 밝혀내고 역사적인 사실을 발견하게 될 꿈입니다. 사물의 진리가 눈에 보이게 되니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삶을 살게 됩니다.

       

      40.검은색 뱀에 관한 꿈은 학문연구나 특허품 또는 학자를 뜻하는 꿈입니다. 반면 하얀 뱀은 고상하고 청렴한 사람이나 일거리,유산 상속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수동 컨광

      41.뱀이 물속에 있는 꿈은 좋은 기회가 생겨 안정을 얻고 재물이 풍부해지게 될 꿈입니다.혹 뱀이 빛이 붉거나 검으면 비방과 구설이 생길 것이고, 희거나 누르스름했다면 관공서와 연관된일로 말썽이 있을 것입니다. 

       

      42.임산부가 뱀을 낳는 꿈은 현재 하는 일인 ㅏ사업이 성공하여 만족스런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성공의 결과로 삶이 풍요롭고 안정될 것이니 부귀영화를 누리는 것은 물론 심신의 여유를 찾겠습니다.

       

      43.뱀을 손으로 잡는 꿈은 각종 시험과 고시에 합격하여 입신 출세하게 될 꿈입니다. 또한 학교에 입학을 하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하는 등의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44.뱀이 나무 위로 기어 올라가는 꿈은 만사가 순조롭게 잘 풀려 나갈 것은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재 하시는 일이 잘 풀리지 않더라도 용기를 내서 더욱 분발하시면 머지않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45.연못에서 뱀을 보는 꿈은 박물관에서 옛 유물이나 보물을 보게 될 꿈입니다 이것은 단체로 관람을 하거나 여행프로그램에 삽입된 코스에 따라서 체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46.뱀구멍을 쑤셔서 뱀이 나오는 꿈은 바라더 시험에 좋은 성적으로 합격되거나 혹은 자신이 원하는 직장에 완만히 취업할 꿈입니다. 그로 인해 금전적으로도 풍요로와 질 것입니다.

       

      47.뱀이 황금을 감고 있는 꿈은 부귀공명하고 돈벼락을 맞게 될 꿈입니다. 하는 일 마다 성공을 이루고 자녀를 얻는다면, 훌륭하게 자라서 효도를 할 것이니, 이는 반드시 길몽입니다.

       

      48. 뱀이 문으로 들어오는 꿈은 기쁜 일이 생겨서 식구가 늘어날 꿈입니다. 임산부는 귀여운 자녀를 출산하고 미혼 남녀는 결혼을 하게 될 것이니 화목하게 웃을 일이 많겠습니다.

       

      49.뱀이 이불 속으로 들어노는 꿈은 배우자가 아닌 연인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데, 혹 뱀이 본인의 몸을 감았다면 간통을 하여 임신을 하게 딜 꿈이며,곤란한 일에 대한 권리나 지혜가 생겨서 해결하게 되겠씁니다.

       

      50.뱀이 하늘 위로 날아가는 꿈은 지금까지 고생하며 노력해오던 일이 해결되며 좋은 결과가 나타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십년 묵은 체증이 속 시원하게 뚫리 듯 만사 하는 일이 수월히 풀리게 됩니다.

       

      51.항문 속에서 실뱀이 나와 사라지는 꿈은 그 동안 고생하던 병으로 부터의 해방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십년 묵은 체증이 떨어지듯이 오래 앓던 질병이 깨끗이 낫데 될 것이니 새로운 각오로 임하시면 되겠습니다.

       

      52.바닷속에서 물뱀이 진주를 몰고 나오는 꿈은 특이하고 독창적인 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를 열게 되는 꿈입니다.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아 널리 명성을 떨치게 되며 혹은 새로운 것을 발명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수동 컨광

       

      뱀 나오는 꿈 흉몽 

      1.뱀에게 물려 독이 퍼지는 꿈은 위생 상태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꿈입니다. 유행성 질환이나 전염병으로 고생을 하게 될 것이니 매사 주의하고 예방에 힘써 큰 손실을 피하도록 하십시오.

       

      2.뱀이 사람을 죽이는 꿈은 자신의 윗사람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특히 집안의 가장이나 자신의 상사 등 최고의 자리에 있는 사람에게 재앙이 닥치니 큰 위험헤 빠지지 않도록 주의깊게 살펴야 합니다.

       

      3.뱀일 몸을 감고 턱 밑에서 노려보고 있는 꿈은 가정에 불화가 생길 꿈입니다. 배우자가 의심이 발동하여 쓸데 업시 자자유를 구속하고 시비를 할 것이니 가정파탄이 우려될 정도입니다. 매사 언행에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4.뱀 탕을 먹는 꿈은 음식을 잘 못 먹어 탈이 나게 되고 질병을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식중독에 주의해야 하며 자칫하면 병이 커져 당분간 고통에 시달리거나 수술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5.뱀을 거의 잡았다가 놓친 꿈은 손에 거의 쥘 것 같다가 놓치는 경우는 이익이나 재물이 목전에서 잘못되어 사라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한 순간의 실수로 큰 행운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모든일을 신중하게 처신하십시오.

       

      6.뱀에게 잡아 먹히는 꿈은 자신만의 판단력을 잃고 다른 사람으 말에 좌지우지 해서 판단력을 잃고 잘못된 계약을 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계약할 일이 생기면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7.뱀이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은 건강에 관련하여 몸이 약해지거나 질병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질병에 걸리게 되어 병원출입이 잦아지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8.터다란 뱀이 작은 구멍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안의 재물이 나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쓸데없는 돈이 낭비되지 않도록 특별히 신경써야 겠습니다.

       

      9.뱀이 담장을타고 들어오는 꿈은 뜻하지 않은 일로 불현듯 놀라게 되는 상황이 생겨날 것입니다. 집안에 도둑이 들어 많은 재물을 잃게 되고 불청객을 맞이 하게 되며 식구들간에 불화가 일어나게 될 꿈입니다.

       

      10.뱀을 여러 토막 내어 죽인 꿈은 뱀이 죽었따면 이는 좋지 못한 꿈입니다. 딸을 낳게될 태몽이긴 하지만, 딸이 성장하여 남편이 죽거나 병들어 이별하게 되는 좋지 못한 태몽입니다.

       

      11.그릇 속에 실뱀이 움직이는 꿈은 건강의 이유로 집안가족에게 우환이 생길 꿈입니다. 특히 유행성 질환이나 전염병으로 고생을 하게 될 것이니 위생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조심스럽게 지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수디

      12.뱀을 발로 밟아 죽이는 꿈은 불길한 일이 생긴다는 뜻으로 각종 질병에 시달리거나 뜻밖의 사고로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꿈입니다. 특히 임산부가 꿈을 꾸게 되면 임신중에 유산을 하게 됩니다.

       

      13.뱀에게 쫓기는 꿈은 다른 사람의 일에 연관되어 고난을 겪게 될 꿈입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의 다움에 관여하거나 언질을 하면 후에 사람들의 비방과 구설수를 피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처신하십시오.

       

      14.옷 속에서 뱀이 기어다니는 꿈은 신변에 불쾌한 일이 생기고 하는 일이 위기에 처하는 꿈입니다.또한 많은 재물이 빠져나가 몰락하게 되고 자신의 직위를 상실하는 지경에 이르게 됩니다.

       

      15.뱀이 산을 오르는 꿈은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하는 일에 말썽이나 장애가 생겨 곤란한 상황이 될 것이니 매사 주의하고 경계를 늦추지 않아야 합니다.

       

      16.뱀이 호랑이를 잡아 먹는 꿈은 어느 단체나 그룹이 서로 다툼을 하여 뱀으로 상징 되는 쪽이 승리를 하는 꿈입니다.서로의 이익을 획득하기 위해 냉정한 혈투가 벌어질 것입니다. 

       

      17.뱀이 문틈으로 들어오는 꿈은 남성의 꿈이라면 신변에 위태로운 일이 생겨 심적 불안을 느끼게 되며,누군가에게 구속을 받게 되는 뜻입니다. 반면 여성의 꿈이라면 바라던 남서과 인연을 맺게 됩니다.

       

      18.뱀이 다가오는데 꼬리만 보이는 꿈은 본인의 생각과는 다르게 상대와 치열한 경쟁을 벌이게 될 꿈입니다. 어떠한 일을 추진하는데 경쟁자가 생길 것이니 필연저긍로 승부를 내야 하므로 최선을 다해야 손실이 적겠습니다.

       

      19.뱀이 나무나 높은 곳에서 아래로 기어 내려 가는 꿈은 아쉽게도 운이 떨어지는 꿈입니다. 일을 확대시키지 말고 자기 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습니다.

       

      20.몸에 감겨 있던 뱀이 풀려 없어지는 꿈은 하는 일마다 어려움이 부딪치고 재물이 나갈 것은 암시하는 꿈입니다.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재물만 자꾸 나가게 되겠으니, 추진중인 일의 방향을 바꾸거나 그만두어야 할 때를 결정하는 현명한 판단이 요구됩니다.

       

      21.큰 뱀의 꼬리가 잘린 꿈은 회사의 사정이 어려워져서 인원을 감축하게 될 꿈입니다. 회사의 이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본인의 신상에도 좋을 것이니 명심하십시오.

      수동 광

      22.뱀이 큰 오이를 감고 있는 꿈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고 다른 사람에게 애인을 뺏기는 일이 생길 꿈입니다. 자신의 배우자가 정부와 간통을 하는 일이 생겨 마음의 고통을 얻게됩니다.

       

      23.뱀과 키스를 하는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길 꿈입니다. 몸을 돌보지 않고 업무에만 매달리거나 가족만 챙긴다면 정작 본인의 건강을 해치는 격이 될 것이니 지독한 질병에 걸려 생명이 위태로워 지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24.뱀이 혀를 날럼거리는 꿈은 필요없는 말을 쓸데없이 해서 구설수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 시비나 싸움,말장난 등으로 인해 모두 비롯되는 것이니 주의하십시오.

       

      25.장미꽃 가지 위에 뱀이 혀를 날름 거리는 꿈은 많은 사람들에게 유혹을 받게 될 꿈입니다. 혹 유혹에 넘어가 부정한 일에 가담한다면 오히려 사기를 당하여 불행한 일이 생길 것이니 각별히 주의하고 자중하도록 하십시오.

       

      26.뱀이 계란을 물어가는 꿈은 쓸데 없는 곳에 돈을 낭비하게 되고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도둑을 맞게 되니 항시 주변을 경계하십시오. 또는 우환으로 인해 마음의 상심이 크게 될 일을 겪게 됩니다.

       

      27.뱀의 꼬리를 잡고 따라가는 꿈은 교활하고 사악한 사람의 꾐에 빠져 많은 피해를 입게 되는 꿈입니다 혹은 악의 구렁텅이로 휘말려 들어가 사람들의 놀림을 받으니 주의깊은 사고와 판단력을 길러야 합니다.

       

      28.입안에서 뱀이 나오는 꿈은 입을 주의해야한다는 충고를 해주는 꿈입니다. 뜻하지 않게 남을 비방하거나 험담을 하게 될 수 도 있고, 반대로 자신이 남들에ㄱ 손가락질 받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29.뱀들이 우글 거리는 꿈은 가정의 화목과 안정이 깨질 불길한 꿈입니다. 또한 비밀과 부정 속에서 탈선의 여지가 생길 것이니 매사 주의하고 현재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30.꽃뱀과 동침을 하는 꿈은 아름답고 매력적인 것에 집착하여 손해를 보게 될 꿈입니다. 욕구에 충실하여 살다보면 당장은 만족스러워도 머지 않아 큰 후유증이 있을 것이니 주의하고 조심하십시오.

       

      31.뱀이 오리를 감고 있는 꿈은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 이외의 다른 인물과 육체적 관계를 맺게 된다는 꿈입니다. 이로 인해 불안에 떨게되며 후회스러운 날들을 보내게 된다는 꿈이니 자제력이 필요합니다. 

      뱀에 관한 꿈 기타 해몽

       1.뱀이 자기 집의 대문을 들어오는 꿈은 혼사가 있거나 아기가 태어나 집안 식구가 늘어나는 꿈입니다. 미혼이신분이시라면 결혼을 하시게 되어 사랑하는 님과 가정을 이루겠습니다.

       

      2.뱀에게 물려 사라지는 꿈은 예상하지 못한 일에 상처를 줄 사람과 만나게 될 꿈입니다.혹은 본인과 관련된 기관에 의해 정신적인 도움을 받아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게 될 것입니다.

       

      3.뱀이 사람으로 변한 꿈은 여자아이를 출산하게 될 태몽입니다. 그러나 중년에 병이 들면 하반신 마비를 가져올 수 있으니 주의하시고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4.울타리 밑으로 뱀이 들어오는 꿈은 부인이나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학자가 될 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입신출세 하는 것은 물론 부모에게 효도를 할 것이니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보살피십시오.

       

      5.뱀이 머리만 보이는 꿈은 자신과 상반되는 의견을 가진 세력의 우두머리와 대격하게 될 굼입니다. 자신의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의견다툼을 하며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게 됩니다.

       

      6.우굴거리는 뱀을 보며 미소짓는 꿈은 훌륭한 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이 아이는 자라서 교육분야나 많은 사람을 계몽, 선도할 훌륭한 인물이 될 것입니다.

      수동 컨광

       

       

       

       

      2020/07/09 - [꿈해몽] - 농사하는 꿈 해몽

      2020/06/23 - [꿈해몽] - 빨간 색에 관한 꿈 해몽 빨간 옷, 빨간 과일,빨간 꿈 해몽

      2020/06/20 - [꿈해몽] - 수영하는 꿈 해몽

      2020/06/20 - [꿈해몽] - 공장에 관한 꿈 해몽

      2020/06/20 - [꿈해몽] - 무지개 에 관한 꿈 해몽

      2020/06/19 - [꿈해몽] - 염소의 관한 꿈 해몽

      2020/06/18 - [꿈해몽] - 꿈에서 비가 내린다면? [비 내리는 꿈 해몽 ]

      2020/06/17 - [꿈해몽] - 거미줄 에 관한 꿈 해몽

      2020/06/16 - [꿈해몽] - 별에 관한 꿈 해몽

      2020/06/15 - [꿈해몽] - 닭에 관한 꿈 해몽

      2020/06/12 - [꿈해몽] - 손수건에 관한 꿈 해몽

      2020/06/12 - [꿈해몽] - 모래 나오는 꿈 해몽 이야기

      2020/06/12 - [꿈해몽] - 사막에 관한 꿈 해몽

      2020/06/11 - [꿈해몽] - 우물에 관한 꿈 해몽 이야기

      2020/06/03 - [꿈해몽] - 늑대 나오는 꿈 해몽 이야기

      2020/05/29 - [꿈해몽] - 물고기 나오는 꿈 해몽

      2020/05/22 - [꿈해몽] - 나비에 관한 꿈 해몽

      2020/05/21 - [꿈해몽] - 애인,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2020/05/19 - [꿈해몽] - 토끼에 관한 꿈 해몽

      2020/05/15 - [꿈해몽] - 독수리 나오는 꿈 해몽

      2020/05/14 - [꿈해몽] - 대박 꿈 ? 이라는 똥 에 관한 꿈 해몽 feat. 동물 똥 꿈

      2020/05/12 - [꿈해몽] - 조상님 부모님 나오는 꿈 해몽

      2020/05/01 - [꿈해몽] - 돈 과 동전에 관한 꿈 해몽

      2020/04/28 - [꿈해몽] - 이빨 관한 꿈 해몽

      2020/04/27 - [꿈해몽] - 뱀 에 관한 꿈 해몽

      2020/04/25 - [꿈해몽] - 시체가 나오는 꿈 해몽

      2020/04/25 - [꿈해몽] - 장미 꽃 꿈 해몽

      2020/04/23 - [꿈해몽] - 황금에 관한 꿈 해몽

      2020/04/20 - [꿈해몽] - 밥 먹는 꿈 해몽

      2020/04/17 - [꿈해몽] - 호랑이 꿈 해몽

      2020/04/17 - [꿈해몽] - 음악은 인간 본성을 자극하는 하나의 치료제.

      2020/04/14 - [꿈해몽] - 어디선가 떨어지는 꿈 해몽

      2020/04/10 - [꿈해몽] - 옷에 관한 꿈

      2020/04/07 - [꿈해몽] - 싸움 하는 꿈 해몽

      2020/04/05 - [꿈해몽] - 사람 죽이는 살인 하는 꿈 해몽

      2020/04/03 - [꿈해몽] - 비행기 꿈 하늘 나는 꿈 해몽

      2020/04/01 - [꿈해몽] - 죽는 꿈 해몽

      2020/03/30 - [꿈해몽] - 꽃에 관한 꿈 해몽

      2020/03/30 - [꿈해몽] - 돼지 나오는 꿈 해몽

      2020/03/28 - [꿈해몽] - 소변 , 오줌 에 관한 꿈 해몽

      2020/03/28 - [꿈해몽] - 노래, 음악에 관한 꿈 해몽

      2020/03/28 - [꿈해몽] - 불 에 관한 꿈 해몽

      2020/03/26 - [꿈해몽] - 자살 하는 꿈 해몽

      2020/03/26 - [꿈해몽] - 성교 ,성관계에 관한 꿈 해몽

      2020/03/24 - [꿈해몽] - 용에 관한 꿈 해몽

      2020/03/24 - [꿈해몽] - 연예인 , 가수 와 배우에 관한 꿈 해몽

      2020/03/23 - [꿈해몽] - 과일에 관한 꿈 해몽

      2020/03/23 - [꿈해몽] - 그림에 대한 그림 꿈 해몽

      2020/03/21 - [꿈해몽] - 고양이에 관한 꿈 해몽

      2020/03/20 - [꿈해몽] - 구름에 관한 꿈 해몽

      2020/03/20 - [꿈해몽] - 보석에 관한 꿈 해몽

      2020/03/19 - [꿈해몽] - 군인 나오는 꿈 해몽

      2020/03/19 - [꿈해몽] - 경찰에 관한 꿈 해몽

      2020/03/18 - [꿈해몽] - 기차 에 관한 꿈 해몽

      2020/03/16 - [꿈해몽] - 편지 에 관한 꿈 해몽

      2020/03/10 - [꿈해몽] - 경기장 ,운동 경기 에 관한 꿈 해몽

      2020/03/09 - [꿈해몽] - 칼 에 관한 꿈 해몽

      2020/03/05 - [꿈해몽] - 시계 에 관한 꿈 해몽

      2020/03/04 - [꿈해몽] - 경찰 나오는 꿈 해몽

      반응형

      '꿈해몽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 과 동전에 관한 꿈 해몽  (0) 2020.05.01
      이빨 관한 꿈 해몽  (0) 2020.04.28
      시체가 나오는 꿈 해몽  (0) 2020.04.25
      장미 꽃 꿈 해몽  (0) 2020.04.25
      황금에 관한 꿈 해몽  (0) 2020.04.2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