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 무료 사주 및 꿈해몽 모음

    수동 컨광

    애인 과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나오는 꿈에 관한 해몽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중요한 거래나 협상이 이루어 지는 꿈입니다.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떤 애인이나 멀리 떨어져 있었던 애인이 있다면 조만간 만나게 되겠군요. 매일 보는 사이라면 더욱 좋은 만남이 될 수 있으니 기대해 보십시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사랑하는 애인이 흰옷을 입고 나타나는 꿈

    상대를 100% 믿고 신뢰해도 좋겠습니다. 상대가 님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으며. 그 사랑이 순수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속에까지 찾아와 자신의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므로 사랑을 의심하지 마세요 

     

    애인이나 남자친구,여자친구 또는 사랑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길몽과 흉몽에 대해 아래를 통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수동 컨광

    애인 과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나오는 꿈 길몽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이 빨간 장미를 선물 하는 꿈 은

    빨간 장미는 사랑과 애정을 뜻합니다. 이미 애인이 있는 걸로 봐서 애인과의 사랑이 더욱 두터워 질 것을 의미합니다. 아니면 애틋한 사랑고백을 받게 된다거나 예쁜 선물을 받을 수도 있구요. 일반적으로 정역적인 사랑을 뜻하기도 하죠. 애인과 이쁜 사랑 키워나가시길 바랍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에게 시를 낭독해 주는 꿈은

    현재 사귀고 있는 애인에게 사랑을 확인시켜줄 꿈입니다. 애정의 불안정 요소나 신경쓰이는 일로 인하여 시기와 다툼의 요인이 될 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써 일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으로부터 금시계를 받는 꿈은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져 미래를 약속하며 혼담을 나누게 될 꿈입니다. 또한 무드 있고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애인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둘 사이의 애정이 더욱 깊어지게 될것입니다.

    수동 컨광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에게 예븐 반지를 받는 꿈은 

    누군가에게 선물이나,고백,달콤한 속삭임을 듣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선남선녀가 약혼이나 결혼을 약속하게 되거나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사랑의 꽃 선물을 받게 됩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별을 타고 날아가는 꿈은

    미혼 남녀가 결혼을 하여 신혼여행을 가게 될 꿈입니다. 하나가 아닌 둘이서 세상을 살아갈 것이니 어떤 일이든지 함께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것입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악수를 하는 꿈은

    미혼 남녀가 달콤한 언약을 하게 될 꿈입니다. 미래를 약속하고 삶을 설계할 것이니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만 변하지 않는다면 좋은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낯선 곳에서 데이트를 한 꿈 은

    연인 사이의 애정이 깊어져 결혼으로 직행하게 되거나 좋은 일자리를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고 많은 이익을 창출하게 될 일거리가 생기게 됩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이나 아내를 무자비하게 죽이는 꿈은

    현재 가장 원하는 일을 하게 되며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애인이나 아내가 상징하는 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아끼고 사랑하는 존재입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이 화장품을 사주는 꿈은

    결혼 선물이나 애정의 표시를 하게 될 꿈입니다. 열정이나 애정이 평이한 가운데 작은 선물은 애정전선에 활기를 띄게 하고 더욱 가까워질 계기가 될 것입니다.

    수동 컨광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반지룰 주고 받는 꿈은

    사랑의 결실로 이성과 백년가약을 맺거나 결혼식을 울릴 꿈입니다. 또한 선물을 받거나 횡재,재물,물품 등으로 기뻐할 일이 있을 것입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손을 잡고 날아다니는 꿈은

    하고자 아는 일이 모두 뜻대로 이루어질 꿈입니다. 학생은 성적이 오르고 미혼남녀는 혼담이 이루어질것이니 끊이지 않는 경사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습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이 창문을 열고 내다 보는 꿈은 

    자신이 평소 짝사랑하던 사람에게 사랑의 속삭임을 듣게되거나 연인과의 애정이 더욱 깊어진다는 꿈입니다. 이성에게 사랑받음과 더불어 바라는 소망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대화하는 꿈은

    실제로 애인과 만나 대화할 꿈입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과 만날 일이 생기거나 여럿이 모여서 주제를 가지고 토론을 벌일 일이 있겠습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사랑하는 애인이 금은보석을 주는 꿈은

    실제 애인으로부터 선물이나 재물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또는 눈에 보이지 않지만 마음의 정표라 할 수 있겟습니다. 꿈에 받은 금은 보석을 징표라 여기고 앞으로 진실된 사랑을 하게 돌것이며 좋은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을 무참하게 죽인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을 상황에 맞추어 결단력 있게 결정하고 성취하는 꿈입니다. 일을 함에 있어 사사로운 감정에 연연하지 않고 철저한 직업정신으로 처리하게 될 것입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에게 핑크색 반지를 받는 꿈은

    약혼이나 결혼을 하게 될 꿈입니다. 이상형의 이성과 마침내 사랑의 결실을 맺을 것이니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의식을 치르고 새로운 출발을 하겠습니다.

    수동 컨광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의 손을 잡고 하늘을 나는 꿈은 

    학생은 성적이 오르고 혼기가 꽉찬 미혼이라면 결혼을 준비하게 되며 사업가라면 사업이 활기를 띄게 될것입니다. 하늘을 나는 꿈은 좋은 꿈이지요. 특히 사랑하는 사람과 하늘을 나는 꿈은 더욱 조은 꿈으로 님이 하는 일마다 발벗고 도와주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함께 드라이브 하고 있는 꿈은

    두 사람 사이의 관계를 나타내는 것으로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따라서 결혼한 부부는 두 사람 사이의 금술이 좋음을 말해주는 것이며, 아직 결혼하지 않은 커플의 경우에는 결혼으로 골인하게 될 것을 알려주는 좋은 징조입니다.

     

    다른 이성과 사진을 찍는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을 보고 슬피 우는 꿈은 

    배우자 또는 연인에게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가령 도모하는 사업이 성공하거나 작품이 대중의 연기를 얻어서 크게 기뻐할 일이 있겠습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아이스크림이나 사탕을 먹는 꿈은

    혼사가 진행중이었다면 급격하게 이루어질것입니다. 하지만 위태로웠던 연인이라면 이별이 이루어질것입니다. 부부사이가 좋지 않았다면 이혼애 싱길 수도 있습니다. 감정이 좋으면 더욱 좋아지지만, 끊어질듯 말듯한 인여이였다면 결국 끊어져 정리가 되겠군요.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만족스러운 키스를 하는 꿈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귀한 선물이나 사랑의 고백을 받게되고 결혼이 성사될 꿈입니다. 연인과 연관된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두 사람의 애정이 더욱 깊어지게 됩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의 목에 넥타이를 메어 주는 꿈은

    상대에게 도움을 청하게 될 꿈입니다. 어떤 일을 도모하는데 상대가 본인의 일에 협조를 잘 하도록 각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니 이익을 얻는게 이로움이 있겠습니다.

    수동 컨광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낯선 이성이 반본적으로 나타나 애인사이로 발전하는 꿈은

    무엇인가를 간절히 바라게되면 그것을 꿈으로 꾸게 되고 마치 현실로 착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제로 일어나기 어렵고 드라마 가은 꿈은 거의가 자신의 바램이나 간절한 심정이 표현되는 것입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에게 책을 선물 받는 꿈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듣게 될 꿈입니다. 또한 생각하지도 못한 귀한 선물을 받게 될 것이니 연인간에 애정이 깊어져 좋은 결실을 맺게 되겠습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에게 질투심을 갖는 꿈은

    머리가 맑아져 새로운 아이디어를 짜내고 지혜로움이 생겨나게 된다는 꿈입니다.또한 전술이나 전략을 짜내어 경쟁과 어려움을 수월히 극복하게 됩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옛 애인을 다시 만나 성관계 하는 꿈은

    잃어 버렸던 것을 찾게되고 그동안 미뤄 두었떤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되는 꿈입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일을 처리하니 감회가 새로워지고 훨씬 수월하게 해결이 됩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에게 금은보석을 받는 꿈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미래르 약속하고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될 꿈입니다. 또한 서로 사랑의 징표나 선물을 주고 받을 것이니 마음의 안정을 찾고 여유를 누리겠습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눈 위를 걷는 꿈은

    원하던 이상형의 배우자와 순수한 사랑을 하게 될 꿈입니다. 서로를 존중하며 쓸데없는 자존심이나 욕심을 나타내지 않고 사랑을 하니 다른 사람들도 부러워 하겠습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호숫가를 산책하는 꿈은

    가까운 사람과 분위기 좋은 장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꿈입니다. 

    또한 외출이나 여행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생활의 활기는 물론 새로운 정보 습득에도 유리할 것입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분위기 있는 곳에서 애인을 만나는 꿈은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하여 기쁨을 누릴 꿈입니다. 각종 모임이나 파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삶의 의미와 재미를 느낄 것이니 즐거운 삶을 영위하도록 하세요.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이 웃는 꿈은 

    가까운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꿈입니다. 특히 분위기 좋은 장소나 흥미로움이 가득한 공간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며 좋은 시간을 보내겠습니다.

    수동 컨광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수영하는 꿈은

    마음이 통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꿈입니다. 또한 친구와 함께 부동산 공동 투자하여 이익을 얻거나 함께 도모하는 일에서 횡재를 하게 될 것입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이 머리 감겨주는 꿈은

    일의 성취이고 깨긋한 결말으 보게 될 것이며,또한 그동안의 근심거리가 말끔히 사라지제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애인이 머리를 감겨주었다는 것으로 보아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좋은 성과를 얻거나 근심거리를 해결하게 되겠습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이 활동적이고 발랄한 옷차림으로 나타내는 꿈은

    어디론가 여행을가게 되거나 산책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이로인해 기분 전화이 되어 삶이 활력소를 되찾게 됩니다.

    애인 과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나오는 꿈 흉몽

    죽은 애인이 나타나 비웃는 꿈은

    하루종일 불쾌감을 느낄 것입니다. 사소한 일로 주변 사람들과 말다툼을 하거나 구설수에 오르기 쉽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하루쯤 무리한 진행보다 휴식을 취하는게 좋겠습니다. 가급적 주변사람과의 마찰을 피하십시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하고 말다툼을 하는 꿈은 

    즐거움 속에 슬픔이 있고 슬픔속에 기쁨이 있듯이 가벼운 의견충돌이 생길 꿈입니다. 또한 지나친 참견과 수다로 상호간에 마음이 상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수동 컨광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의 사진을 찌는 꿈은 

    서로간의 애정에 문제가 생겨 다툼을 하게 되고 결국 이별을 맞이하게 되는 꿈입니다. 다른때보다 서로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필요한 때입니다.

     

    과거의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즐겁게 소풍가는 꿈은

    현재 애인이나 부부간의 정이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서로의 사이가 많이 벌어졌거나 서로에게 불만이 많을 경우 과거 애인이 등장하는 것이지요. 이대로 두면 사이가 더욱 멀어질 수 있으니 대화를 통해 애정을 키워나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이 술을 먹고 실언하는 꿈은 

    애인과 마음이 맞지 않아 다투게되고 이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크게 입게 된다는 꿈입니다. 자칫하면 애정에 금이 가고 이별을 하게 되니 서로에 대한 이해심과 많은 대화가 필요함을 뜻합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에게 받은 무궁화가 시드는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 애정상 문제가 생겨 가슴 아픈 일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서로간의 사랑이 꽃처럼 시들어 이별을 하게 되고 바란던 희망이 산사조각나게 될 것입니다.

    수디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의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은

    두연인 사이에 어떠한 문제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는 특히 상대방이 배반을 하거나 속 썩을 일을 벌이게 됨을 뜻하니 이로인해 사이가 벌어지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이 딴 이성과 관계를 맺는 꿈은 불안한 마음의 심리상태가 그대로 드러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막연한 미래에 대한 불안함이 오래전부터 마음에 자리잡아 생기는 꿈일 수도있고, 집안의 근심이나 대인관계 상의 문제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동거하는 꿈은 

    운이 좋지 못하여 하는 일에 장애가 생길 꿈입니다. 특히 이성과 관련된 일은 모두 불길하니 잠시 피하고 지내는 것이 신상에 이로울 것입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아내나 애인이 노래 불러주는 꿈은 

    실제 아내나 애인이 노래를 불러줬다면 상대가 불만을 갖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상대가 불평을 하거나, 오해를 하게 될 수 있으니 서로가 마음의 상처를 입을 수 있겠군요. 최대한 상대를 배려하면서 대화로 풀어나가세요.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중국집에서 음식을 먹는 꿈은

    애인과 애정관계에 문제가 생기고 혼담에 문제가 발생하여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되는 꿈입니다. 사업상의 일도 잘 풀리지 않고 서로간의 의견차로 손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중국 음식을 먹는 꿈 은

    결혼은 약속한 분이 계시다면 혼담이 오고가는 중에 좋지 않은 문제가 발생할 꿈입니다. 또한 일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상대방과 의견이 엇갈려 낭패나 불이익을 당한다고 볼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의 얼굴이 추해 보이는 꿈은 

    자신의 연인에게 사랑의 감정이 더 이상 남아 있지 않다는 꿈입니다. 결국 애정에 금이가게 되니 오래가지 못하고 남남이 되어 버립니다.

    수디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을 보고 불러도 오지 않고 멀어지는 꿈은

    꿈속의 애인은 자신이 하려고 하는일이나 지금 하고있는 일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하는일이 멀어져 가는 것은 일의 진행이 순조롭지 못하고 마음먹은 데로 되지 않고 있다는것입니다. 지금 어떤 일을 하고 있다면 다시 한번 검토해서 실수를 막고 일을 시작하려 한다면 철저하게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이 아닌 엉뚱한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집

    안에 좋지 못한 궂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가령 부부가 사별을 하거나 이혼을 하여 가정이 무너지고 곤란한 일이 생길 것이니 조심하십시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함께  목욕하는 꿈은

    아무래도 애인과의 사이에 서먹함이나 답답합이 있었음을 나태냅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마세요. 이제 두분 사이에 보이지 않았떤 벽이나 틈은 모두 없어지고 두분 사이가 훨씬 좋은 관계로 발저할 것입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이 당신의 창문에 커튼을 치는 꿈은 

    서로간에 진심을 말하지 않은 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시기나 상황을 보았을때 아직은 애인이라도 진심을 말하기에는 거리가 있어서 고민이나 괴로움을 털어 노을 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말다툼 하는 꿈은

    지나친 간섭은 삼가해야겠습니다. 말다툼이 생길 꿈이기 때문입니다. 서로를 사랑한다면 적당한 간섭도 필요하긴 하지만, 너무 지나치다면 상대를 짜증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의견충돌이 생기면 한발짝 물러서는 센스도 발휘해 보십시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곁에서 애인이 노래하는 꿈은

    배우자나 연인과 다투게 될 꿈입니다. 사소한 사건이 발단이 되어 불평과 오해가 생길 것이니 상처를 주지 않도록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는것이 좋겟습니다.

    애인 과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나오는 꿈 기타 해몽

    빵집에서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꿈은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아늑한 공간에서 많은 대화를 나누며 휴식을 취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서로간의 정도 깊어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냄으로써 삶의 활력을 되찾게 됩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이 자신의 방에 커튼을 쳐주는 꿈은

    커튼은 장벽을 나타냅니다. 누군가에게 하고싶은 말을 하지 못하거나 의사젇날에 막힘이 있어 답답하게습니다. 이러한 답답한 심정은 애인사이에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말하지 못해 답답하거나 사이가 벌어질 수 있으니 유의하십시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의 친구와 키스하는 꿈은

    새로운 일의 시작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애인의 친구분과 서로 사랑하는 관계로 나왔다면 그 일이 본인의 마음에 들고 애착이 가는 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어떤 일을 추진하고 계시는 중이라면 계획에 차질없이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꿈입니다.

    수동 컨광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어깨동무하고 뛰는 꿈은

    어떤 일의 책임을 두고 서로 상대에게 미룰 꿈입니다. 누가 책임을 지든지 불안과 고통이 따를 것이니 합리적인 방법으로 일을 해겨하는데 신경 쓰는것이 좋겠습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옛 애인과 여행을 가는 꿈은

    현재 부부생활이 만족스럽지 못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성적인 관계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애정의 교류에도 문제가 있으니 각별히 신경쓰고 노력하는 것이 이롭겠습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악수할때 손이 뜨거워진 꿈은

    애인에 대한 애정도가 높아지게 될 꿈입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은

    사랑하는 연인과 관련된 일이 급격하게 변화될 꿈입니다. 가령 혼담이 오고 갔다면 신속히 이루어져 결혼을 할 것이고, 이별을 생각하고 있었다면, 이 또한 급격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여자친구 혹 남자친구나 애인과 팔짱을 끼고 걸어가는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 같은 마음을 지니며 꿈을 꾸메 된다는 뜻입니다. 낭만적인 장소에서 사랑을 속삭이며 행복한 미래를 약속하게 됩니다.

    보강광고

     

    2020/07/09 - [꿈해몽] - 농사하는 꿈 해몽

    2020/06/23 - [꿈해몽] - 빨간 색에 관한 꿈 해몽 빨간 옷, 빨간 과일,빨간 꿈 해몽

    2020/06/20 - [꿈해몽] - 수영하는 꿈 해몽

    2020/06/20 - [꿈해몽] - 공장에 관한 꿈 해몽

    2020/06/20 - [꿈해몽] - 무지개 에 관한 꿈 해몽

    2020/06/19 - [꿈해몽] - 염소의 관한 꿈 해몽

    2020/06/18 - [꿈해몽] - 꿈에서 비가 내린다면? [비 내리는 꿈 해몽 ]

    2020/06/17 - [꿈해몽] - 거미줄 에 관한 꿈 해몽

    2020/06/16 - [꿈해몽] - 별에 관한 꿈 해몽

    2020/06/15 - [꿈해몽] - 닭에 관한 꿈 해몽

     

    닭에 관한 꿈 해몽

    목차 수동 컨광 수동 컨광 닭에 관한 꿈 해몽 물질과 금전의고 풍요로움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수탉은 시간과 관계되고 암탉은 알을 낳아 경제적 이득이 되므로, 사람에게 길조의 의미로 작용�

    dream-master.tistory.com

    2020/06/12 - [꿈해몽] - 손수건에 관한 꿈 해몽

    2020/06/12 - [꿈해몽] - 모래 나오는 꿈 해몽 이야기

    2020/06/12 - [꿈해몽] - 사막에 관한 꿈 해몽

    2020/06/11 - [꿈해몽] - 우물에 관한 꿈 해몽 이야기

    2020/06/03 - [꿈해몽] - 늑대 나오는 꿈 해몽 이야기

    2020/05/29 - [꿈해몽] - 물고기 나오는 꿈 해몽

    2020/05/22 - [꿈해몽] - 나비에 관한 꿈 해몽

    2020/05/21 - [꿈해몽] - 애인,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2020/05/19 - [꿈해몽] - 토끼에 관한 꿈 해몽

    2020/05/15 - [꿈해몽] - 독수리 나오는 꿈 해몽수동 컨광

    2020/05/14 - [꿈해몽] - 대박 꿈 ? 이라는 똥 에 관한 꿈 해몽 feat. 동물 똥 꿈

    2020/05/12 - [꿈해몽] - 조상님 부모님 나오는 꿈 해몽

    2020/05/01 - [꿈해몽] - 돈 과 동전에 관한 꿈 해몽

    2020/04/28 - [꿈해몽] - 이빨 관한 꿈 해몽

    2020/04/27 - [꿈해몽] - 뱀 에 관한 꿈 해몽

    2020/04/25 - [꿈해몽] - 시체가 나오는 꿈 해몽

    2020/04/25 - [꿈해몽] - 장미 꽃 꿈 해몽

    2020/04/23 - [꿈해몽] - 황금에 관한 꿈 해몽

    2020/04/20 - [꿈해몽] - 밥 먹는 꿈 해몽

    2020/04/17 - [꿈해몽] - 호랑이 꿈 해몽

    2020/04/17 - [꿈해몽] - 음악은 인간 본성을 자극하는 하나의 치료제.

    2020/04/14 - [꿈해몽] - 어디선가 떨어지는 꿈 해몽

    2020/04/10 - [꿈해몽] - 옷에 관한 꿈

    2020/04/07 - [꿈해몽] - 싸움 하는 꿈 해몽

    2020/04/05 - [꿈해몽] - 사람 죽이는 살인 하는 꿈 해몽

    2020/04/03 - [꿈해몽] - 비행기 꿈 하늘 나는 꿈 해몽

    2020/04/01 - [꿈해몽] - 죽는 꿈 해몽

    2020/03/30 - [꿈해몽] - 꽃에 관한 꿈 해몽

    2020/03/30 - [꿈해몽] - 돼지 나오는 꿈 해몽

    2020/03/28 - [꿈해몽] - 소변 , 오줌 에 관한 꿈 해몽

    2020/03/28 - [꿈해몽] - 노래, 음악에 관한 꿈 해몽

    2020/03/28 - [꿈해몽] - 불 에 관한 꿈 해몽

    2020/03/26 - [꿈해몽] - 자살 하는 꿈 해몽

    2020/03/26 - [꿈해몽] - 성교 ,성관계에 관한 꿈 해몽

    2020/03/24 - [꿈해몽] - 용에 관한 꿈 해몽

    2020/03/24 - [꿈해몽] - 연예인 , 가수 와 배우에 관한 꿈 해몽

    2020/03/23 - [꿈해몽] - 과일에 관한 꿈 해몽

    2020/03/23 - [꿈해몽] - 그림에 대한 그림 꿈 해몽

    2020/03/21 - [꿈해몽] - 고양이에 관한 꿈 해몽

    2020/03/20 - [꿈해몽] - 구름에 관한 꿈 해몽

    2020/03/20 - [꿈해몽] - 보석에 관한 꿈 해몽

    2020/03/19 - [꿈해몽] - 군인 나오는 꿈 해몽

    2020/03/19 - [꿈해몽] - 경찰에 관한 꿈 해몽

    2020/03/18 - [꿈해몽] - 기차 에 관한 꿈 해몽

    2020/03/16 - [꿈해몽] - 편지 에 관한 꿈 해몽

    2020/03/10 - [꿈해몽] - 경기장 ,운동 경기 에 관한 꿈 해몽

    2020/03/09 - [꿈해몽] - 칼 에 관한 꿈 해몽

    2020/03/05 - [꿈해몽] - 시계 에 관한 꿈 해몽

    2020/03/04 - [꿈해몽] - 경찰 나오는 꿈 해몽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